영장찢고 하이킥

현민에게 힘을 실어주는 방법

- 중희(후원회장)

안녕하세요, 현민 후원모임에서 전해드립니다.

현민이 이번 주에는 글을 쓸 형편이 안 된다고 전해왔습니다. 그래서 이번 주에는 후원회에서 현민을 후원하는 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까 합니다. 면회하는 법, 전자서신 쓰는 법, 후원방법 등의 공식적인 정보에 대해서 공지된 적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. 현민이 부탁한 일이기도 합니다^^

먼저 현민에게 직접 안부를 전하고자 할 경우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첫 번째는 편진데요. 현민의 주소인 <서울시 금천구 금천우체국 사서함 165-1216 박현민 (153-600)>으로 직접 편지를 쓸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법무부 홈페이지http://www.moj.go.kr의 <전자민원>탭으로 들어가셔서 인터넷 서신을 쓸 수도 있습니다. 인터넷 서신을 쓰기 위해서는 법무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거나 실명인증을 하셔야 합니다.
두 번째로 면회도 가능합니다. 현민은 현재 2급수이며 면회는 한 달에 6회 가능합니다. 면회 신청과 방법에 대해서는 후원모임 까페http://cafe.daum.net/supporthyunmin 에 자세히 나와 있는데요. 간단히만 말씀드리자면, 후원모임 까페의 면회일정이라는 탭에 가셔서 매달 면회 횟수와 날짜를 체크하는 달력을 보시고 비는 날짜에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 면회를 신청하실 때에는 저(원중희 010-8440-6940)에게 꼭 연락해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^^

후원을 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도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첫 번째로는 직접 후원금을 후원 계좌에 보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. 국민은행 597302-04-038176(예금주 : 원중희)로 보내주시면 되구요. 두 번째로는 CMS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. CMS는 매달 정해진 날짜에 일정 금액을 자동으로 인출하는 방법입니다. 현재 약 20여분의 후원자분들께서 CMS를 통해 매달 일정 금액의 돈을 후원해 주시고 계십니다. CMS를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도 저(원중희 010-8440-6940)에게 연락주시면 됩니다. 제가 주기적으로 현민의 영치금 내역을 체크해서 후원금을 넣어 주고 있습니다.

기타 후원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때에도 주저마시고 저한테 연락해주시면 됩니다^^ 사실 후원금은 크게 부족하지 않게 넣어주고 있으니 많이 걱정 안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. 대신 편지나 면회를 통해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주는 게 현민에게는 더 도움이 될 것 같네요^^ 날씨가 추워지는데 다들 건강하시구요, 후원모임 까페에도 자주 들러주세요!

병역거부자 현민 후원모임 후원회장 중희 드림

댓글 남기기